상단영역

본문영역

까다로운 남성 피부 관리, 쉽고 효과적인 방법은 없을까?

  • Editor. 김승호 기자
  • 입력 2023.02.03 20:30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021년 06월호(129호)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021년 06월호(129호)

여성에 비해 남성 피부는 피지가 과하게 분비되고 땀도 수시로 나 피부 관리하기가 까다롭다. 또한 자외선 차단도 해야 하는 등 여러모로 신경 쓸 부분이 많다. 섬세하고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글로벌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에서 올인원 비비크림을 준비했다.

 

자연스러운 커버력?
비비크림의 가장 본질적인 기능인 커버력부터 살펴보자. 스웨거 비비크림은 피부 윤활 성분과 광 산란 파우더를 사용해 윤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하고 모공을 탄탄하게 커버해준다. 앞서 말한 성분들을 벨벳 매트릭스 기술로 안정화하여 티 나지 않게 부드러운 피부 텍스처를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 남성 화장품인 만큼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피부가 특징이다. 피부 유분과 화장품 유분이 만나 산화되면서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도 잡았다. 다크닝 현상은 보통 화장품이 피부에 잘 밀착되지 않으면 일어나는데 스웨거 비비크림은 비드 코팅의 복합 분체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파우더를 사용하여 다크닝 현상 제로를 실현했다.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021년 06월호(129호)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021년 06월호(129호)

스킨케어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스킨케어 기능도 부족하지 않도록 신경 썼다. 주름 개선은 물론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보충을 돕는 비타민 B3 성분을 넣었다. 아데노신은 주름 개선 기능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염 기능도 있어 여드름이나 지성 피부에도 좋은 물질이다. 또 여름에 중요한 자외선 차단도 문제없다. 여름에 더욱 강해지는 자외선 B를 차단하는 SPF 지수는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SPF50+ 등급이며,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 A를 차단하는 PA 지수 역시 야외 활동이 가능한 PA+++ 등급이다. 여러 복합 기능이 있는 스웨거 올인원 비비크림 하나로 올여름 피부 고민을 끝내버리자.

 

자료제공 스웨거

저작권자 © 맥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