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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통통한 치어리더에서 ‘몸짱’ 레이싱 모델로 변신한 배시연의 환골탈태 비법은?

350 2018.09.09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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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장에서 음악과 구호에 맞춰 관중들의 흥과 응원을 유도하고, 선수들의 사기를 높이는 치어리더 배시연 씨.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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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늦은 나이인 27살에 바라던 꿈을 이뤘지만, 타고난 식탐 때문에 쉽게 살이 쪄 열등감에 빠지고 맙니다.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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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암치료 중인 어머니께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 그녀. 우울한 공백 기간을 터닝포인트로 삼아 운동에 매진하게 됐죠.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체지방률을 15%에서 6%까지 낮춘 그녀의 운동 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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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맥스큐TVhttps://www.youtube.com/watch?v=2B9qm-gnJu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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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3개월 만에 6kg를 감량하고 2017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1위를 거머쥔 그녀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합니다.


※출처: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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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에 먹는 토마토는 수분과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높여 식사량을 줄일 수 있고, 신진대사도 촉진하는 데 그만이죠.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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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시연 씨는 특이하게 현미밥에 강황 가루를 넣어 먹는다고 합니다. 강황 가루는 풍미를 돋우고, 면역력 향상에도 효과적입니다.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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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시연 씨는 요구루트에 카카오 닙스와 아사이베리 가루를 섞어 먹는데요, 폴리페놀 성분이 체지방 분해와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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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슬마니아 입상이라는 목표가 있었기에 꾸준하게 도전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이번에는 그녀의 운동비법을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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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각근의 전면과 측면의 볼륨과 선명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어깨의 균형적인 발달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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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덤벨은 귀와 평행하고, 팔꿈치는 직각이 되게 한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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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덤벨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린 후, 천천히 저항을 느끼면서 귀와 수평이 될 때까지 내린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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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us tip


덤벨이 서로 부딪치거나 팔꿈치가 완전히 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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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벨 프런트 레이즈는 전면 삼각근을 발달시키기 위한 운동으로, 삼각근의 선명도를 높여 어깨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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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양손에 밴드를 휘감아 잡고,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다음, 양쪽 발로 밴드를 고정한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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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밴드를 어깨높이만큼 앞으로 들어 올린 후, 긴장감을 느끼면서 천천히 밴드를 내린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 Plus tip


어깨에 지속적인 통증이 발생할 경우, 근육의 상해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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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벨 래터럴 레이즈는 측면 삼각근을 발달시키기 위한 운동으로, 특히 왜소한 체구의 여성들에게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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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손바닥이 안쪽으로 향하게 덤벨을 들어 허벅지 옆에 위치시킨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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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팔꿈치를 살짝 구부려 고정한 상태에서 덤벨을 양 옆으로 들어 올린다.


※출처: <맥스큐> 2018. 3월호 www.maxq.kr


 


++ Plus tip


어깨높이 이상으로 덤벨을 들어 올릴 경우, 승모근의 개입이 많아지게 되므로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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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식단으로 식탐을 잠재우고 다이어트에 성공, 치어리더에서 레이싱 모델로 변신한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출처: 배시연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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