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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어깨 근육을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운동법

285 2018.03.09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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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29_5443.png어깨 근육을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운동법


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29_7192.png아무리 힘들게 혹사시켜도 성장을 거부하는 삼각근매스 성장을 위한다면 다음의 어깨 운동법을 참고하자.

 

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30_2291.png[시티드 오버헤드 덤벨 프레스]

준비

벤치에 앉아 중량을 잡고 손바닥이 앞으로 향하게 한다. 덤벨이 귀 높이에 오게 한다.  

시작

팔이 완전히 펴질 때까지 호를 그리며 힘차게 덤벨을 밀어 올리고, 팔꿈치가 완전히 펴지기 전에 멈춘다. 동작을 통제하며 시작자세로 돌아온다.

 

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30_5487.png[케이블 EZ-바 업라이트 로우]

준비

중간 너비의 오버핸드 그립으로 바를 잡고 아래로 팔을 쭉 편다. 양발은 어깨너비로 벌린다

시작

팔꿈치를 굽히는 동시에 위로 들어서 바를 당긴다. 이때 바를 몸 가까이에 붙인다. 바를 턱 높이까지 당겼으면 1초 동안 멈췄다가 팔이 완전히 펴질 때까지 내린다 


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30_8401.png[스탠딩 리버스 케이블 플라이]

준비

위쪽 도르래에서 손잡이를 떼고 양손으로 각각 반대편 고무공을 잡는다. 한 손을 다른 손 위에 포갠 채 높이 든다. 케이블 정중앙에서 앞으로 한 발 내딛고, 스플릿 스탠스로 선다.

시작

팔꿈치는 살짝 굽힌 채 가슴을 펴며 손잡이를 최대한 뒤로 당긴다. 정점수축 후 돌아온다.  

 

da249e1efb1a77496861091d8ad80803_1520560130_9553.png이번에 소개한 운동으로 근육에 다양한 자극을 줘 근육 성장 한계를 극복해 보세요여러분만의 새로운 어깨 운동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머슬맥 2013 11월호의 WHEN PUSH SHOVE COMES TO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나머지 내용은 잡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유 시 출처를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재가공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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